일상

강릉 소돌해변 바다구경 힐링하기 좋은 곳 - 일상

kklove08 2022. 7. 17. 01:23
반응형

강릉 소돌해변 바다구경 힐링하기 좋은 곳 - 일상


안녕하세요~!! 요즘 투잡하며 일이 워낙에 바빠져서 1일 1포스팅은 잘 못하고 있지만 자주 포스팅을 하기위해 노력중이랍니다~! 바쁜 일상에 블로거님들의 여행사진을 보고 힐링하곤 하였는데요. 그래서 저도 간만에 휴가로 바다구경을 하고와서 여행 사진과 동영상을 올려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강릉에 소돌해변 입니다~! 여행을 가기만 하면 비가와서 날씨가 좋지는 않고 우중충하지만, 이제는 비 오는날에 바다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하게 되었어요 ㅎㅎ 비오는 날에는 날씨가 좋은 날 만큼 물이 맑지는 않지만 바람도 많이 불고 파도도 쎄게 쳐서 더 멋진 구경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비가 오는날에 바다를 보면 마음이 더 시원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바다가 먼 곳에 살기에 매번 바다를 보러 갈 수는 없지만 영상으로나마 바다를 구경할 수 있다는 것이 좋네요~! 빗소리와 파도소리가 어우러져 더 시원하고 행복한 기분이 들었어요~!! 구독자 분들도 혹시 요즘 힘드셨다면 영상으로나마 조금은 속이 시원해 지실 수 있길 바래요~!!


 


이쁘고 시원한 바다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강릉 소돌해변 정말 강추드립니다~!! 아~!! 그리고 소돌해변에 옆쪽에는 돌계단이 있는데요. 둥그런 모양이다 보니 바닥을 잘 보고 걷지 않으면 넘어질 수 있어요. (제가 넘어졌답니다 ㅎㅎ) 항상 어디를 가든 여행가서 다치지 않도록 바닥 잘 보고 걸으시고 행복한 여행 되실 수 있기를 바래요^ㅡ^



댓글, 공강, 구독 환영합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신나는 노래 추천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91

 

노래추천 - 기분이 좋아지는 신나는 노래 30가지~!!

노래추천 - 기분이 좋아지는 신나는 노래 30가지~!!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덥고 습하다 보니 움직이기 싫기도 하고 잘 나가지 않고 집안에만 있고 싶어지기도 하는 것 같아요~!! 이럴 때 일 수

kklove08.tistory.com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노래 추천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88

 

노래 추천 -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노래 30가지 들어보세요~!!

제목 노래 추천 -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노래 30가지 들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노래를 준비 해 보았어요~!!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노래를 듣고 이쁜 사랑 만나고 이쁜

kklove0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