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릉 소돌해변 근처 밤바다 - 일상

kklove08 2022. 7. 19. 13:15
반응형
 

강릉 소돌해변 근처 밤바다 - 일상


소돌항에서 해안로를 따라 주문진항까지의 중간지점 쯔음, 바다를 보며 드라이브를 하다보면 구경 할 수 있도록 돌벽 사이의 문이 하나 있는데요. 문이 열려있고 계단을 내려가면 바다를 구경 할 수 있답니다. 낮에 넘어져서 다친 곳이 밤이 되며 점점 아프기 시작해 밤늦게 급작스럽게 약을 사러 편의점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하였어요~! 잠시 편의점을 다녀오기 위해 나갔다 보니 정확한 길 사진을 찍지 못해 아쉽네요 ㅠ.ㅠ 밤바다가 너무 멋져서 올려봅니다~!




남편과 저희 집 댕댕이가 계속 있네요.. ㅎㅎ 바다만 찍은 사진이 없어 그냥 올려봅니다~! 낮에봐도 너무 예쁠 것 같아 낮에 꼭 들러보고 싶었는데. 바쁜탓에 낮에 이 바다를 보지못해 너무 아쉬웠어요~!!! 길도 예쁘고 파도도 바로 앞에서 속 시원하게 볼 수 있어 정말 멋진 바다였어요~! 파도가 너무 쎄게 칠 때엔 파도에 휩쓸릴 수도 있으니 너무 깊이 걸어가진 않는 것이 좋답니다~!! 조금이나마 힐링에 도움되셨길 바라며 행복한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ㅡ^



공감, 구독, 댓글 환영합니다~!!



강릉 소돌해변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95

 

강릉 소돌해변 바다구경 힐링하기 좋은 곳 - 일상

강릉 소돌해변 바다구경 힐링하기 좋은 곳 - 일상 안녕하세요~!! 요즘 투잡하며 일이 워낙에 바빠져서 1일 1포스팅은 잘 못하고 있지만 자주 포스팅을 하기위해 노력중이랍니다~! 바쁜 일상에 블

kklove08.tistory.com




기분이 좋아지는 신나는 노래추천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91

 

노래추천 - 기분이 좋아지는 신나는 노래 30가지~!!

노래추천 - 기분이 좋아지는 신나는 노래 30가지~!!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덥고 습하다 보니 움직이기 싫기도 하고 잘 나가지 않고 집안에만 있고 싶어지기도 하는 것 같아요~!! 이럴 때 일 수

kklove0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