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러버덕이 또 석촌호수에 놀러와 다녀왔어요~! - 일상

kklove08 2022. 11. 2. 19:06
반응형

러버덕이 또 석촌호수에 놀러와 다녀왔어요~! - 일상


2014년 8년전 석촌호수에 왔었던 러버덕이 올해 다시와서 추억을 떠올릴 겸 다녀왔어요. 축제기간이 끝나고 난 후에 올리게 되어 이번 축제기간은 끝났지만 다음에 러버덕이 또 놀러온다면 그때에는 미리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ㅠ 이런저런 바쁜 일상에 치이다보니 이제야 러버덕을 올리게 되었네요.

러버덕은 많은 나라를 돌아다녔다고 해요~ 사랑과 평화의 상징이라고도 하는데 보다보면 마음이 편안해 지는 느낌을 받은 것 같아요. 단순한 오리라고 생각이 들 수도 있으시겠지만, 저에게는 편안한 마음을 주는 상징이 아니였을까 싶어요.

힘든 일들이 많으셨다면 잠시나마 제가 러버덕에게 받은 편안한 마음이 구독자분들께도 전해지셨으면 좋겠네요ㅎㅎ

나무가 머리를 긁어주는 느낌이네요 ㅎㅎ
멀리서 바라봐도 귀여워요~ :)
러버덕 찾기, 너무 쉬운가요? ㅎㅎ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