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한민국 2:1 포르투갈, 대한민국 승리로 16강 진출확정! - 일상

kklove08 2022. 12. 3. 02:59
반응형


대한민국 2:1 포르투갈, 대한민국 승리로 16강 진출확정! - 일상



2020년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 포르투갈 2:1 승리로 16강 진출확정!


축구보다가 새벽에 기분이 너무 좋아 저도 모르게 글을 쓰고 있네요 ㅎㅎ
우리 선수들 너무 칭찬 해 주고싶네요!!
지금까지도 정말 잘 해주었었는데 결과가 좋지 않다보니 너무 아쉽고 안타까웠었는데 이렇게 힘든 경기를 이겨내고 16강 진출을 했다니!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기쁘네요~~~!!

우리가 이렇게 열심히 뛰어서 포르투갈을 이기더라도 우루과이가 가나를 비기거나 이기지 않으면 진출을 못할 수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열심히 죽을힘을 다해 뛰는것이 느껴져서 감동을 많이 받았어요.

축구를 보면서 매번 느꼈던 점이 열심히 해도 결과가 좋지않으면 비판글이 많더라구요 ㅜ ㅜ
물론 아쉬운 마음은 알겠지만 비판보다는 많은 분들이 열심히 뛰는 선수들을 좀 더 봐주셨음 좋겠어요~! 월드컵 예선전에 올라온것만도 정말 잘한거니까요 !

오늘 경기보는 내내 종일 긴장하며 봐서 열이 확 오르네요. 악착같이 뛰는 선수들을 보는데 짠한 생각도 너무 들고 선수들이 이렇게 노력하는데 이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너무 간절했던거 같아요. 선수들이 열심히 뛰고 붉은악마분들이 열심히 응원 해 주신만큼 16강 진출이라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어 정말 행복합니다♥

아무쪼록 선수들 다치지 않고 붉은악마분들은 비판보다는 응원으로 월드컵 잘 치뤘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선수들, 붉은악마들 모두 화이팅!!!

아! 그리고 최근에 좋지 못한 기사를 보게되었는데, 가나전에서 패배 이후에 가나 유투버들에게 한국을 떠나라는 비판을 많이 했다고 해요... 대한민국도, 가나도 정말 열심히 뛰었고 실력과 운들이 가나에게 갔을 뿐 그 분들은 죄가 없습니다.. 모국을 응원하는 마음은 우리도 같을겁니다. 우리도 해외에 산다고 해도 대한민국을 응원 할 테니까요. 이 기사를 보고 정말 부끄러운 마음이 너무 많이 들었습니다.

승리는 기뻐하고 패배는 인정하는 멋진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 포르투갈 2:1 승리로 16강 진출확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