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카타르 2022월드컵 대한민국 선수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kklove08 2022. 12. 6. 06:43
반응형


카타르 2022월드컵 대한민국 선수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밤을 새어가며 축구를 보았네요 ㅎㅎ 브라질과의 경기에서 4:1 패배로 경기가 끝난 후 인터뷰에서 백승호 선수는 첫골을 기록했음에도 기뻐하질 못하고 손흥민 선수는 죄송하다는 말을 너무 많이하는 모습이 너무 안타깝네요.

상대 선수들이 피파랭킹 1위인 브라질로 워낙에 막강한 나라이기도 하였으며 대한민국이 워낙에 치열한 예선전과 16강 경기를 치뤄오면서 부상 선수들도 많고 컨디션도 많이 좋아보이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정말 멋지게 포르투갈을 이겨냈고 그 어려운 16강 진출을 해낸 선수들인데 좀 더 기뻐했으면 좋겠네요~!!! 열심히 뛰는 모습이 많이 느껴졌어요~! 아쉬운 부분들도 물론 없을 수는 없겠지만 경험을 쌓고 다음 월드컵 경기에서는 아쉬운 부분들을 줄여가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부상투혼까지 하며 정말 열심히 뛰고 힘내준 선수분들 이렇게 재미있는 경기 볼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16강 진출도 정말 멋지고 힘든일이니 죄송하다는 마음보다는 기쁜 마음으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국민분들도 기쁘고 기특한 마음으로 선수분들 맞아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선수분들 16강 기쁨 많이 만끽하시고 다친 선수분들은 하루 빨리 나으셔서 다음 월드컵 준비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선수분들 정말 고생많으셨고 재미있는 경기 볼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_^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16강 종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