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가평 양떼목장, 가평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해요~!

kklove08 2022. 11. 25. 23:43
반응형


가평 양떼목장, 가평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몇일 전 가평 양떼목장에 다녀왔는데요. 나들이로 다녀오기 좋은 것 같아 올려보아요~! 짐이 너무 많았던터라 세세하게 사진을 못찍은 것이 너무 아쉽네요 ~ ㅠ.ㅠ 양떼목장을 이 날 처음 가 보았는데 카페도 있고 풍경도 좋구 귀여운 동물들도 있어 콧바람쐬기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있다면 더 좋아했을 것 같아요~! ㅎㅎ 가평 양떼목장은 주차장도 넓고 좋더라구요~! 표를 살때 음료수 할인권도 주어 카페에 들러 음료를 구매하실 거라면 음료 포함하여 표를 사면 좀 더 저렴하게 카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10월달 기준이예요~!)




양을 실제로 본 적이 처음인지라, 이렇게 자세히 본적이 없었는데 자세히 보니 눈동자가 - 자 모양이여서 신기하기도 하고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ㅎ



요 아이! 정말 반해서 한참을 보고 있었는데 웃는 표정 같아 정말 귀여웠어요 ㅎㅎ 이럴땐 사진을 좀 더 잘 찍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너무 드네요~ 입모양이 너무 웃고있는 모양같지 않나요?? ㅎㅎㅎ 저렇게 가만히 멍때리고 있다가 먹이를 주면 입만 움직이는 모습이 너무 예뻤어요~!



입장권을 끊으면 저렇게 먹이를 1인당 한개씩 받을 수 있고 추가로 더 구매할 수도 있어 양들에게 먹이주는 체험까지 할 수 있답니다~! 



가평 양떼목장에는 양 뿐만아니라 미어캣, 알파카, 당나귀도 있었어요~!! 아기 알파카가 엄마 젖을 먹는데 고개가 정말 많이 꺾인 상태로 먹고 있어 신기해서 한 컷 찍었네요~!



여긴 조랑말~!! 조랑말도 정말 귀여웠어요~ 바깥쪽에서 구경할 수도 있고 또 양들이 있는 곳에 직접 들어가서도 구경할 수 있답니다~!



여기는 주차장쪽에서 찍은 사진인데 풍경이 너무 멋있어서 한컷 찍어보았어요~!! 가평 양떼목장 길도 너무 예쁘고 멋진 곳들이 정말 많았는데, 짐이 많다보니 자세히 보여드리지 못해 너무 아쉽네요~ㅠ.ㅠ 다음에 기회가 생긴다면 그때에는 가평 양떼목장의 멋지고 이쁜 곳들을 세세하게 설명 해 드릴게요~! 가평 가볼만한 곳 찾고 계신다면 가평 양떼목장에서 즐거운 추억 쌓으시는 것도 정말 좋으실 것 같아요~ 즐겁고 행복한 나들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 공감, 구독 환영합니다^ㅡ^



별 보기 좋은 곳 양평 벗고개 터널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210

 

별보기 좋은곳으로 양평 벗고개 터널 추천드려요~!!

별보기 좋은곳으로 양평 벗고개 터널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보기 좋은곳, 양평 벗고개 터널 추천 해 드리려고 해요~! 요즘 아파트나 건물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별이 많은 하늘을

kklove08.tistory.com




강릉 소돌해변 바다구경 힐링하기 좋은 곳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95

 

강릉 소돌해변 바다구경 힐링하기 좋은 곳 - 일상

강릉 소돌해변 바다구경 힐링하기 좋은 곳 - 일상 안녕하세요~!! 요즘 투잡하며 일이 워낙에 바빠져서 1일 1포스팅은 잘 못하고 있지만 자주 포스팅을 하기위해 노력중이랍니다~! 바쁜 일상에 블

kklove08.tistory.com




기분이 좋아지는 신나는 노래 추천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91

 

노래추천 - 기분이 좋아지는 신나는 노래 30가지~!!

노래추천 - 기분이 좋아지는 신나는 노래 30가지~!!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덥고 습하다 보니 움직이기 싫기도 하고 잘 나가지 않고 집안에만 있고 싶어지기도 하는 것 같아요~!! 이럴 때 일 수

kklove0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