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사진들 올려보아요~! - 일상

kklove08 2022. 12. 22. 14:41
반응형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사진들 올려보아요~! - 일상


안녕하세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눈이 많이 쌓여 출퇴근길이 걱정되기도 하지만,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기대되기도 합니다. 크리스마스는 12월 24일부터 1월 6일까지 예수의 성탄을 축하하는 명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를 성탄절이라고 부르기도 하지요. 우리나라는 12월 25일을 공휴일로 정하여 12월 25일이 더 큰 의미로 다가오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사진들 올려보아요~!-1


집에 있는 소품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싶어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친구가 선물 해 준 향초와, 예전에 샀던 촛대, 그리고 신혼여행으로 태국에 다녀왔을 때 기념품으로 사 온 코끼리 앨범. ㅎㅎ 앨범은 크리스마스와 좀 동떨어진 느낌이긴 하지만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들어 같이 넣어 보았어요. 저에겐 다 의미있는 소품들이다보니 저에게는 몹시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사진들 올려보아요~!-2


요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촛대중 하나인데요~ 오래전에 저렴하게 구매했던 제품인데, 안에 작은 초를 넣고 켜면 너무 예뻐서 크리스마스만 다가오면 꺼내게 되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사진들 올려보아요~!-3


여긴 업무상 스튜디오 갔을 때 한쪽에 크리마스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 촬영을 해 두었어요. 하얀 느낌의 소품들과 트리가 화이트 크리스마스 느낌을 풍겨주어 더 예쁘네요 :)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사진들 올려보아요~!-4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사진들 올려보아요~!-5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사진들 올려보아요~!-6


아파트 단지에도 예쁘게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있네요~!! 이쁜 루돌프와 눈사람, 그리고 조명으로 밝혀지는 이쁜길이 벌써 오늘이 크리스마스 인 것 같아요. 눈까지 쌓여있어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

올 해 크리스마스에는 좋은 소식들과 행복한 추억들 가득 쌓으실 수 있는 Happy Christmas 되시길 바랍니다^ㅡ^



댓글, 공감, 구독 환영합니다~!!



노래 추천 -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노래 30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257

 

노래 추천 -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노래 30

노래 추천 -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노래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고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노래 3

kklove08.tistory.com




향초 주의사항 및 향초 버리는 법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250

 

향초 주의사항 및 향초 버리는 법 꿀팁 알아보아요~!

향초 주의사항 및 향초 버리는 법 꿀팁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소품을 사거나 향초를 켜거나 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좋은

kklove08.tistory.com




노래추천 - 기분이 좋아지는 신나는 노래 30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91

 

노래추천 - 기분이 좋아지는 신나는 노래 30가지~!!

노래추천 - 기분이 좋아지는 신나는 노래 30가지~!!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덥고 습하다 보니 움직이기 싫기도 하고 잘 나가지 않고 집안에만 있고 싶어지기도 하는 것 같아요~!! 이럴 때 일 수

kklove0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