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귀

좋은 글귀 - 그때로 돌아가면..

kklove08 2022. 3. 20. 19:32
반응형
 

좋은글귀 그때로돌아가면1


좋은 글귀 - 그때로 돌아가면..


살다 보면 지금의 생각을 가지고 과거로 돌아가고 싶어질 때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일이기 때문에 잘못된 판단으로 후회 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도 하지요. 하지만 잘 생각해 보면 그때 나만의 상황이 있었을테고 내가 이러한 선택을 한 이유가 있었을 것입니다. 지금의 생각을, 경험을 가지고 과거로 돌아간다 하더라도 과거와 같은 결정을 또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때로 돌아가면 잘 할 수 있을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하는 것 보다는 미래의 내가 지금 현재의 나를 후회하지 않도록 현재를 잘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내가 무언가를 선택했다면 그 선택을 옳은 길로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야합니다. 후회를 하며 자신을 질책 하기보다는 열심히 살아온 자신의 모습에 만족하는 사람이 되어 보세요. 사람은 누구든 인생을 살면서 잘못된 선택을 할 수도 있고 실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이 나에게 새로운 기회와 성공하는 발판을 마련 해 주기도 합니다.

"그때로 돌아가면" 이 아니라 "현재의 행복한 나" 를 생각하며 후회하며 시간을 보내기 보다는 내가 한번 더 웃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내가 걸어온 걸음이 헛된 걸음이 아닐 수 있도록 현재라는 시간을 사랑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글귀 - 그때로 돌아가면 에대해 끄적여 보았습니다. 살다 보면, 삶이 너무 힘들다 보면 과거로 돌아가고 싶어질 때가 있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과거로 돌아갈 수는 없는 법이지요. 과거로 돌아가는 생각을 하기보다는 미래의 내가 지금 현재의 모습을 후회하지 않도록 현재를 소중히 여기고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공감, 구독 환영합니다^ㅡ^



좋은 글귀 -  웃고있는 아이들을 보며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06

 

좋은 글귀 - 웃고있는 아이들을 보며.

좋은 글귀 - 웃고있는 아이들을 보며. 내가 보기엔 별거 아닌 장난감을 보면서도 신기 해 하고 재미있어 웃고있는 아이들을 보며... 하얗게 펑펑 눈이 오는 날, 아무 걱정 없이 눈사람도 만들고

kklove08.tistory.com




좋은 글귀 - 멋진인생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34

 

좋은글귀 - 멋진 인생

좋은글귀 - 멋진 인생 누군가를 부러워 하는 것이 아닌 나에게 온 기회와 행복만 바라볼 수 있는 사람. 누군가를 욕하는 것이 아닌 이해하고 보듬어 줄 수 있는 사람. 눈치보며 사는 인생이 아닌

kklove08.tistory.com




좋은 글귀 - 제 자리인 것 같은 허무함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88

 

좋은 글귀 - 제자리인 것 같은 허무함

좋은 글귀 - 제자리인 것 같은 허무함 어느날 문득 새해를 맞이하는 내 모습이 허무하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어릴때 생각했던 지금 내 나이의 나는 정말 멋진 사람이였을텐데.. 막상 지금

kklove0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