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귀여운 우리 호두 (호야와 원두) 와의 일상 까까줄게~!

kklove08 2023. 1. 5. 14:00
반응형


귀여운 우리 호두 (호야와 원두) 와의 일상 까까줄게~!


안녕하세요~!! 간만에 귀여운 우리 반려견들 호두( 호야와 원두) 사진 올려보아요~! ㅎㅎ 아가들과의 추억을 쌓는다며 일상으로 기록을 남긴다고 하였지만 바쁜 탓에 자주 남기지를 못하게 되었네요. 우리 호두는 사진찍는걸 정말 싫어하지만, 까까줄게~!! 라는 말은 정말 좋아하지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투샷을 찍으려면 까까줄게~!를 해야만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일을 하고 있을 때면 제 옆에 와서 누워있거나 제 근처에서만 돌아 다니는 모습이 너무 예뻐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


하얀 꼬똥이 "원두", 회색 갈색의 요크셔가 "호야"랍니다~!! 제 옆에 앉아서 아무리 불러도 쳐다 보지 않던 둘이서 까까줄까?? 라는 말 한마디에 이렇게 뚫어지게 쳐다보네요 ㅎㅎㅎ


사진을 찍기위해 까까줄까? 라는 말을 무한 반복했더니, 원두는 안믿고 잠이나 자야겠다 하며 졸고 있네요.


하얀 꼬똥 원두는 무언가 훈련을 시킬때에도 두세번만 반복하면 금방 무엇을 하라는 것인지 알아채고 행동하는 똑똑한 아이입니다. 하지만 간식이 없을 때에는 무관심할 때가 많고 건드리는 걸 싫어하고 겁도 거의 없는아이입니다. 그리고 회색 금색털을 가진 요크셔 호야는 훈련을 시킬때 엄청나게 많이 반복을 해야할 정도로 똑똑하진 않은 편이지만, 겁이 많은 편이라 그런지 눈치는 엄청빨라 또 다른면에서 많이 똑똑 할 때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둘 다 정말 다른 성격을 지녔지만, 매력이 풍부하여 너무 이쁘고 사랑 스러운 아이들 입니다~!! 반려견, 반려묘 키우시는 많은 분들이 이 아이가 내 결을 떠나게 되면.. 이라는 생각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저 또한 키우던 반려견을 두 번이나 보냈다보니 매번 이 아이들이 떠나는 생각을 하면 너무 막막하지만, 그래도 같이 지낼 수 있을 때 최대한 이 아이들의 행복을 만들어주고 좋은 추억을 많이 쌓고, 보고 싶을 때 언제든지 볼 수 있도록 사진이나 영상도 많이 찍어 기록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반려견, 반려묘를 키우는 분들 모두 힘내어서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 많이 쌓아가시길 응원합니다^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