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귀

좋은 글귀 - 살아있는 것이 곧 행복이다.

kklove08 2023. 11. 20. 20:51
반응형



좋은 글귀 - 살아있는 것이 곧 행복이다.

 



인체는 신비합니다. 우리의 몸은 많은 것들이 나를 위해 살아 숨쉬고 움직이게 합니다. 심장이 멈추면 우리는 더 이상 숨을 쉴 수 없고 살 수 없습니다. 그만큼 심장이 중요하지만, 우리 몸에 중요한 것은 심장뿐만이 아닙니다. 어느하나 소중하지 않은 것이 없습니다.

이것은 내가 지금 살아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행복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사람인 것입니다.

살다보면 많은 사람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어떠한 이들은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의 몸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지만, 어떠한 사람들은 지치는 일상에 자신을 버리는 사람들도 많이 보아왔습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 순탄하기만 하지는 않다보니, 일상에 지쳐 자신이 우울한 삶을 살고 있다며 한탄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누군가는 살아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감사해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루만이라도 더 살 수 있게 해 달라고 기도를 하며 살아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살아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나는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이유가 생깁니다. 나의 몸에 수많은 것들이 내가 살아가게 하기위해 열심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자신의 든든한 지원군은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내가 살 수 있게 열심히 움직이는 나의 지원군을 위해서라도, 자신을 아끼고 사랑 해 주세요.

살아있는 것이 곧 행복이며, 행복을 만드는 것은 자신이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좋은 글귀 - 살아있는 것이 곧 행복이다.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자신의 소중한 삶을 모든 것이 불행한 삶으로 바꾸어 가며 살아가는 사람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힘든 세상에 지치다 보니 불행하게 느꺼질 때도 있을 수 있지만, 자신에게 가장 큰 행복을 느끼게 해 줄 수 있는 사람 또한 자기 자신이라고 생각합니다. 살아있다는 것! 그 자체로 감사하며 행복한 인생을 사실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댓글, 공감, 구독 환영합니다^_^



좋은 글귀 - 자신만의 색상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86

 

좋은 글귀 - 자신만의 색상

좋은 글귀 - 자신만의 색상 세상에는 많은 사람들이 살아가고 있고 그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얀색, 노란색, 파란색, 주황색 등등 색상의 종류도 정말 다양합니다.

kklove08.tistory.com




좋은 글귀 - 생각의 무게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73

 

좋은 글귀 - 생각의 무게

좋은 글귀 - 생각의 무게 세상을 살다 보면 행복한 일도 있지만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을 때도 있습니다. 정말 행복한 사람들도 많지만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의 힘듦과 어려움을 겪어내며 살아

kklove08.tistory.com




좋은 글귀 - 나의 마음 더 집중해보세요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314

 

좋은 글귀 - 나의 마음에 더 집중 해 보세요.

좋은 글귀 - 나의 마음에 더 집중 해 보세요. 자신도 모르게 유난히 지치고 힘든 날이 있습니다. 나를 힘들게 하는 일들이 연달아 발생하거나 아무 이유없이 지치고 힘든날들이 다가오곤 합니다.

kklove0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