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귀

좋은글귀 - 자신에게 행운을 선물하라.

kklove08 2023. 11. 8. 15:25
반응형



좋은글귀 - 자신에게 행운을 선물하라.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많은것을 운으로 돌리곤 합니다. 살다보면 좋은일이 겹쳐 일어날 수도, 좋지 못한 일들이 겹쳐 일어나기도 합니다. 좋은 일이 자주 일어나는 사람들에게는 운이좋다하고, 좋지 못한 일이 자주 일어나는 사람들에게는 운이좋지 않다고 하기도 합니다.

물론, 특이하게도 좋은 일이 계속 생긴다거나 나쁜일이 계속 생기는 사람들이 있기도 하지만 자신의 업보에 대한 결과까지 운이 좋고 나쁨으로 핑계를 대는 것은 자신의 미래를 어둡게 만들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떠한 일을 하려할 때에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그것을 자신의 운으로 생각하고 나는 뭘해도 잘 되지않는다 말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하지만 무언가를 이룰 수 있을 만큼의 노력이 부족했던건 아닌지, 너무 버거웠던 것은 아닌지 한번 곰곰히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행운은 열심히 살아가려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주어집니다. 노력에 비해 버거운 행운을 얻었다면 앞으로 그만큼의 대가가 생길 것입니다. 운이 좋은 사람을 부러워할 이유가 없습니다.

열심히 살아간다면, 열심히 버텨 낸다면 언젠가는 자기 자신에게도 행운을 선물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자기 스스로가 자신에게 행운을 선물하세요. 자신의 행운은 자신이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좋은 - 글귀 자신에게 행운을 선물하라 에 대해 적어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무언가를 제대로 해내지 못하였을 때 운이 좋지 않았다라고 말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운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자신의 노력만큼의 대가를 받는 것뿐입니다. 열심히 노력하며 언젠가는 자기 자신에게도 행운을 선물할 수 있는 기쁜 날을 맞이하실 수 있길 응원합니다.



댓글, 공감, 구독, 환영합니다^_^



좋은 글귀 - 행복감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30

좋은 글귀 - 행복감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좋은 글귀 - 행복감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생각보다 큰일이 아닌 작은 일에도 절망을 할 때가 있습니다. 힘든 일이 쌓이고 쌓이다 보면 어느새 너무 커져버려서 감당이 되

kklove08.tistory.com




좋은 글귀 -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일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23

좋은 글귀 -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일

좋은 글귀 -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것은. 나에게 꾸짖음과 충고를 한다고 해서 소중한 사람이 아닌것은 아닙니다. 그만큼 나를 생각하고 걱정을 하기 때문에, 또는 내가 부러워서 그런 경우

kklove08.tistory.com




좋은 글귀 - 후회없는 미래를 만드는 법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19

좋은 글귀 - 후회없는 미래를 만드는 방법

좋은 글귀 - 후회없는 미래를 만드는 방법 과거의 내가 바랬던 미래의 내 모습이 지금 나의 모습이 되지 않았더라도 지금의 내가 행복한지, 후회를 하고 있는지 한번 생각 해 봅니다. 과거의 내

kklove0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