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귀

좋은 글귀 - 후회없는 미래를 만드는 방법

kklove08 2022. 2. 5. 00:56
반응형
 


좋은 글귀 - 후회없는 미래를 만드는 방법


과거의 내가 바랬던 미래의 내 모습이 지금 나의 모습이 되지 않았더라도 지금의 내가 행복한지, 후회를 하고 있는지 한번 생각 해 봅니다.

과거의 내가 미래에 행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살았다면 지금의 나는 후회는 하지 않을 겁니다.

지금의 내가 후회를 하고 있다면 과거의 내가 최선을 다하지 않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후회없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서는 현재에 충실하게 사는 것이 아닐까 생각 해 봅니다. 미래만 너무 바라보고 살다보면 놓치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현재의 내 행복을 제일 많이 놓쳤을 수도 있습니다.

내가 무엇을 하든, 어떻게 살든 행복한 인생을 살았다면 후회를 느낄틈이 없지 않을까요?

후회는 과거의 내가 한 어떠한 행동들을 잘못했다고 느꼈을 때 많이 하게 되는 것 처럼요.

지금부터라도 후회없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서는 미래의 나를 생각하는 것 보다는 먼저, 현재의 내가 행복한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미래에 후회하지 않기 위해 현재에 충실하고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후회않지 않는 행복한 미래의 나를 만드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글귀 - 후회없는 미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끄적여 보았습니다~!! 미래를 위해 현재의 나는 너무 쉬지않고 달리기만 하느라 지쳐있지는 않은지, 그렇게 힘들께 꿈을 이루었더라도 또 다른 꿈을 위해 현재를 낭비하고 있지는 않은지.. 너무 미래만 생각하지 말고 현재도 행복하게 사셨으면 하는 바람에 적어 보았어요~! 모두들 항상 행복한 나날 보내셔서 후회없는 미래 만드실 수 있길 바랍니다^_^!!



댓글, 공감, 구독 환영합니다~!!



좋은글귀 - 제 자리인것 같은 허무함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88

 

좋은 글귀 - 제자리인 것 같은 허무함

좋은 글귀 - 제자리인 것 같은 허무함 어느날 문득 새해를 맞이하는 내 모습이 허무하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어릴때 생각했던 지금 내 나이의 나는 정말 멋진 사람이였을텐데.. 막상 지금

kklove0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