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효능 및 부작용

루이보스티 효능, 루이보스티 부작용에 11가지 대해 알아보아요~^ㅡ^!!!

kklove08 2022. 3. 12. 12:40
반응형
 

루이보스티 효능과 루이보스티 부작용 11가지에 대해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인이없어 임산부들도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루이보스티에 대해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루이보스티는 어떤 효능과 어떤 부작용을 지니고 있는지! 먼저 루이보스티 효능에 대해 소개 해 드릴게요^ㅡ^


루이보스티 효능과 부작용1



* 루이보스티 효능 *

- 첫번째 :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루이보스티는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비타민C" 성분도 많아 피부를 맑게 하여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 두번째 : 면역력 향상 좋습니다.

루이보스티에 들어 있는 폴리페놀 성분이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바이러스를 막아주고 루이보스티의 각 종 영양분들이 면역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세번째 :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살이 찌는 분들도 계시죠~! 이 루이보스티는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주며, 체내의 독소를 밖으로 배출하여 몸의 붓기를 제거 하여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합니다.

- 네번째 : 탈모 예방에 좋습니다.

루이보스티는 모발을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며, 죽은 세포를 없애주어 탈모를 예방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 다섯번째 : 숙취해소에 좋습니다.

루이보스티는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주며 술 마시고 난 후의 숙취를 해소할 수 있도록 알코올을 분해하고 간 기능을 개선해 준다고 합니다.

- 여섯번째 : 심혈관 질환에 좋습니다.

루이보스티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주고 혈관을 튼튼하게 하여 심혈관 질환에도 좋은 식품입니다.

- 일곱번째 : 당뇨병 예방에 좋습니다.

루이보스티는 혈액을 원활히 흐르게 하여 혈액순환에도 좋으며 혈당 수치를 조절하여 당뇨병 예방 및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여덟번째 : 변비개선에 좋습니다.

루이보스티는 장의 운동을 활발하게 하고 장을 튼튼하게 하여, 변비를 개선 하는데에도 도움을 줍니다.

- 아홉번째 : 숙면에 도움을 줍니다.

생각이 많거나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게 되면 숙면을 취하기가 어려운 불면증이 올 수 있는데요. 이 루이보스티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며, 몸의 긴장을 풀어 주어 숙면을 취하는데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열번째 : 뼈 건강에 좋습니다.

루이보스티 에는 "칼슘"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칼슘" 성분은 뼈를 튼튼하게 하고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을 주어 뼈 건강에 좋습니다.

- 열한번째 : 카페인이 없습니다.

세상에는 많은 차들이 있고 많은 차들 중에서도 카페인이 있는 차들이 많습니다. 커피를 마신 후 심장의 두근거림 때문에 커피를 못 마신다면 이것은 커피의 "카페인" 성분 때문인데요. 카페인은 소량 섭취 시에는 좋을순 있지만 과다 섭취 시에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답니다. 특히나 임산부에게 카페인은 위협적일 수 있기 때문에 커피보다는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은 루이보스티를 드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루이보스티 효능에 대해 소개 해 드렸는데요~!! 좋은 효능들이 많은 루이보스티지만, 루이보스티도 부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루이보스티 부작용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 루이보스티 부작용 *

루이보스티는 과다 섭취 시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하는 수 있으며 이뇨작용으로 인하여 소변배출 때문에 밤에 잠을 못 이룰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르몬 관련 질병이 있으신 분들이나 질병으로 인하여 약을 드시고 계신 분들은 의사와 상담후에 섭취 하시길 바라며, 평소 혈압이 낮은 분들은 혈압이 더 낮아질 수 있으니 주의하여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루이보스티 효능과 루이보스티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효능들이 많은 루이보스티 이지만 어떤 음식이든 그 식품의 적당량과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 꾸준히 섭취하실 거라면 그 식품의 적당량과 부작용을 확인하여 섭취하시고, 평소 몸이 약하거나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꼭 전문의와 상담 후에 섭취하셔서 건강 지키시길 바랍니다.



구독, 공감, 댓글 환영합니다^ㅡ^!!



보리차 효능, 부작용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120

 

보리차 효능과 보리차 부작용 그리고 보리차 끓이는 법에 대해 알아보아요~!!

보리차 효능과 보리차 부작용~! 그리고 보리차 끊이는 법에 대해 소개 해 드리려 해요~!! 평소 집에서 물을 드실때 보리차를 끓여드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보리차에 대해

kklove08.tistory.com




라벤더 효능, 부작용 알아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21

 

라벤더효능, 라벤더부작용에 대해 알아봅시다~!!

라벤더효능, 라벤더부작용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향초나 향수 오일등 우리 주변에서 흔히 맡아본 향일 텐데요 라벤더효능이 좋은 효능들이 많아 오늘은 라벤더에 관하여 알아봅시다.

kklove08.tistory.com




커피 효능, 부작용 알아보러 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28

 

커피효능, 커피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_^ 오늘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커피효능, 커피부작용, 간단한 커피종류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지만 커피에 있는 카페인 성분에 잠을 잘 못잔다하여

kklove0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