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귀

이별 글귀 - 이별이 나에게 주는 것

kklove08 2022. 1. 7. 22:03
반응형

이별 글귀 - 이별이 나에게 주는 것

 

이별글귀



- 힘든 이별은 "경력"을 줍니다.
힘든 이별을 겪게 되었다면, 힘들었던 경험이 다시는 비슷한 이별을 겪지 않게 할 수 있는 발판이 되어 나의 힘들었던 이별 경험이 새로운 "경력"이 됩니다.

- 슬픈 이별은 "강함"을 줍니다.
슬픈 이별은 울었던 만큼 나의 마음을 더욱 단단하게 다져주어 한번 더 버틸 수 있는 "강함"을 줍니다.

- 속시원한 이별은 "자유"를 줍니다.
나를 옥죄이고 힘들게 했던 무언가와의 속시원한 이별은 내 마음의 여유를 주고 나에게 "자유"를 줍니다.

- 아름다운 이별은 "힘"을 줍니다.
살아가다 보면 아름다운 이별을 맞이할 때가 있습니다. 내가 어찌 할 수 없는 이별, 또는 서로의 미래를 위한 이별 등등 아름다운 이별은 나에게 아픔과 슬픔도 주지만 나의 소중한 "추억"이 되어 내가 살아가는데 큰 "힘"이 됩니다.

오늘은 이별 글귀에 대해 살짝 끄적여 보았어요~. 항상 마음이 아픈 이별이지만 아프고 힘들었던 만큼 나에게 힘이되고 살아가는 원동력이 되어 주기도 하는 것 같아요. 이별로 인하여 힘드신 분들이 이별 글귀로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독, 공감, 댓글 환영합니다^_^


나만의 우울증 치료법 보러가기 -> https://kklove08.tistory.com/74

 

우울증 치료법 꿀팁 공개~!! 나만의 특별한 생각!!

우울증 치료법 꿀팁~! 우울증으로 고생중이신 분들 모두 힘내셨으면 하는 바람에 포스팅 해 보아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전 처럼 많이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지다 보니 많

kklove08.tistory.com

 

 
반응형